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공지사항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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제 목 [조합소식] 기술교육원 화물승강기 증축공사
연 락 처 043-879-2315 이 메 일 등 록 일 2018-09-14
내 용

 

공 사 입 찰 공 고

 

1. 입찰에 부치는 사항

공 사 명

공 사 기 간

기초공사금액()

기술교육원 화물승강기 증축공사

계약체결일로부터 80

295,000,000

총액(부가가치세포함)

. 공사장소 : 충북 음성군 금왕읍 금일로 492-62 ( 실습동 2, 체험동 3)

. 입찰 및 계약방법 : 제한경쟁입찰(지역 및 업종제한)

. 현장설명 및 설계서 열람 :

현장설명 : 생략(설계도서열람 및 현장방문 확인가능)

   열람장소 : 전문건설공제조합 기술교육원 교육지원팀

2. 입찰서 제출(투찰) 및 개찰의 장소와 일시

공고기간

2018.09.14.() ~ 2018.09.27.()

입찰서제출(투찰기간)

2018.09.17.() 09:00 ~ 2018.09.27() 18:00

입찰등록 서류제출

2018.09.27.() 18:00 방문접수(우편접수불가)

개찰일시

2018.09.28.() 11:00 입찰담당자 pc

재입찰하는 경우 마감일시는 2018. 09. 28. 15:00입니다.

.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, 한번 제출한 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.

. 입찰서는 반드시 전자입찰시스템(http://www.kg2b.com)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.

. 전자입찰서의 제출마감시간에 장애가 발생할 수 있으므로 가능한 한 마감 1시간 전까지 투찰을 완료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 

3. 입찰참가자격

. 건설산업기본법에 의한 종합공사시공업종 중 건축공사업(토목건축공사업 허용) 등록업체로서 본점(법인등기부상) 서울특별시, 경기도, 충청북도에 소재한 업체이어야 합니다. , 소재기준일은 입찰공고일 전일이며 입찰일(낙찰자는 계약체결일)까지 당해자격을 유지하여야 합니다.

. 입찰등록서류를 제출한 업체이어야 합니다.

. 입찰일 기준 조달청 국가종합조달시스템에서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에 해당되지 않는 업체이어야 합니다.

. 입찰일 기준 부도, 파산, 기업회생절차(워크아웃포함)가 진행 중이지 아니한 업체이어야합니다.

 

4. 예정가격결정 및 낙찰자 결정방법

. 예정가격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(2장 예정가격 작성요령) 의거 기초금액의 ±3% 범위 내에서 정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여 입찰참가자가 2개씩 전자 추첨하여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출 평균한 가격으로 합니다.

. 낙찰자 결정방법은 제한적 최저가 낙찰제로 예정가격의 87.745% 이상으로 입찰한 업체 중 최저금액으로 투찰한 업체 

. 동일가격 입찰자 있는 경우에는 추첨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. 

 

5. 입찰등록서류 제출

. 입찰참가신청서 및 각서(당조합 소정양식 / 공고문 하단 붙임) 1.

. 법인등기부등본, 법인인감증명서 각 1.

. 입찰보증서 또는 입찰보증금 납부증빙서 1.

. 사업자등록증 사본 1.

. 당해 건설업등록증 사본 1.

 

6. 보증금의 납부

입찰보증금은 입찰금액의 100분의 5이상 납부한다.

 

7. 결제방법 : 공사대금은 법인카드로 결제한다.

 

8. 기타 유의사항

. 입찰참가자는 반드시 입찰관련 서류[입찰공고문, 계약서(일반조건, 특수조건 등 포함) 설계도서 등], 전자입찰유의서, 관련규정 및 절차 등을 숙지 준수하여야 하며 이를 따르지 아니하여 발생한 불이익에 대한 책임은 전적으로 입찰참가자에게 있으며, 제출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습니다.

. 입찰참가 자격이 없는 자가 입찰한 경우의 입찰은 무효로 합니다.

. 전산장애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 참가자격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KG2B전자입찰시스템 고객지원부서(02-850-3486)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, 입찰참가 업체의 전산장애 등으로 인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.

. 입찰이 성립되지 아니하거나 낙찰자가 없을 때에는 재입찰을 실시하며, 재입찰 입찰서 제출 마감시간 내에 전자입찰서를 제출하지 않아 발생하는 불이익에 대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.

. 전자입찰시스템 이용 수수료는 낙찰자가 부담하며, 수수료 산정 대상금액은 구매 예상수량에 낙찰단가를 곱한 금액으로 합니다.

. 입찰등록 증빙서류의 유효기간은 마감기한 기준 3개월 이내에 발급된 것이어야 합니다.

. 낙찰자는 낙찰일로부터 7일이내 계약을 체결하여야하며, 그기간내에 계약체결을 하지 않은 경우 입찰은 무효가되며, 입찰보증금은 당조합으로 귀속됩니다.

. 기타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당조합계약규정을 따르며 참가 업체는 입찰결과에 대하여 이의를 제기할 수 없습니다.

     자. 입찰관련 문의사항은 전문건설공제조합 기술교육원 교육지원팀(043-879-           2315)문의하시기 바랍니다.

      

201809 14

    

전 문 건 설 공 제 조 합 이 사 장

 

첨부파일

첨부파일1 : 2- 입찰공고문,참가신청서,각서.hwp

첨부파일2 : 3-입찰유의서(전자입찰)_1.hwp

첨부파일3 : 4-공사도급계약서_1.hwp