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제 목 [조합소식] [입찰공고] 복사기 프린터 토너 구매 입찰
연 락 처 02-3284-2074 이 메 일 등 록 일 2018-07-05
내 용

 

1. 입찰에 부치는 사항

. 입찰건명 : 프린터·복사기 토너 구매

. 품목 및 규격 : 프린터·복사기 토너 4(별첨 구매사양 참조)

. 사업기간 : 계약체결일로부터 3개월

. 기초금액 : 85,132,000(부가가치세 포함)

 

2. 입찰 일정

. 입찰방법 : 나라장터 전자입찰시스템(www.g2b.go.kr)을 이용하여 전자입찰서 제출

. 입찰서류마감 : ‘18. 7. 13() 17:00 (방문 접수)

주소 : 서울시 동작구 보라매로 515 전문건설회관 6층 경영지원팀

. 전자입찰서 제출기간 : ’18 .7. 5() ~ ‘18. 7. 13() 17:00

. 개찰일시 및 장소 : ‘18. 7. 16() 10:00 입찰집행관 PC

상기 일정은 입찰 진행과정에 따라 다소 변경될 수 있으며, 일정 변경시 입찰 등록한 업체에 한하여 개별적으로 연락 예정

 

3. 입찰 및 계약 방법

. 입찰방법 : 일반경쟁입찰

. 낙찰자 결정방법 : 예정가격이하 최저가 입찰자를 낙찰자로 결정

4. 입찰 참가 자격

. 한국휴렛팩커드()로부터 프린터 토너 정품 확인서를 제출한 업체

. 전문건설공제조합 계약규정 제9(참가자격자)의 규정에 의한 유자격자

전문건설공제조합 계약규정

9(참가자격자) 일반경쟁입찰의 참가자격은 다음 각 호와 같다. 다만, 수입이 되는 경쟁입찰의 입찰참가자격은 각 호에도 불구하고 이사장이 따로 정할 수 있다.

1. 당해 사업에 필요한 시설과 사업장을 가지고 있는 자

2. 소득세법·법인세법 또는 부가가치세법에 따라 당해 사업에 관한 사업자등록증을

교부받거나 고유번호를 부여 받은 자

3. 법령에 의하여 허가·인가·면허·등록·신고 등을 요하거나 자격요건을 갖추어야 할

경우에는 당해 허가·인가·면허·등록·신고 등을 받았거나 당해 자격요건을 갖춘 자

 

. 전문건설공제조합 계약규정 제10(참가자의 제한)의 규정에 해당되지 아니한 자

전문건설공제조합 계약규정

10(참가자의 제한) 다음 각호의 1에 해당하는 자는 향후 2년간 경쟁입찰에 참가시킬 수 없다.

1. 계약이행에 있어서 고의로 공사나 제조를 조잡케 하였거나 또는 물건의 품질수량에 관하여 부정한 행위가 있는 자

2. 경쟁입찰에 있어서 부당하게 가격을 격상 또는 격하시킬 목적으로 담합한 자

3. 경쟁입찰에 참가를 방해하였거나 또는 경락자의 계약체결이나 이행을 방해한 자

4. 납품검사에 있어서 그 직무이행을 방해한 자

5. 정당한 이유 없이 계약을 이행하지 아니한 자

6. 전 각호의 1에 해당하는 사실이 있은 후 2년을 경과하지 아니한 자를 계약에 제하여 대리인, 지배인, 기타의 사용인으로 사용한 자

 

5. 입찰참가 신청 서류

o 입찰참가신청서 1

o 법인등기부등본 1

o 법인인감증명서 1

- 사용인감 사용시 사용인감계 1

o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(대리인인 경우) 1

o 사업자등록증 사본 (원본대조필) 1

o 한국휴렛팩커드()로부터 발급받은 정품 확인서 1

o 입찰보증금 (입찰금액의 5/100 이상 현금 또는 보증보험증권)

o 기타 입찰관련 서류 각 1

 

7. 유의사항

. 입찰참가자는 반드시 입찰관련 서류(입찰공고문, 계약 일반조건, 특수조건 등), 전자입찰유의서, 관련규정 및 절차 등을 숙지 준수하여야 하며 이를 따르지 아니하여 발생한 불이익에 대한 책임은 전적으로 입찰참가자에게 있으며, 제출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습니다.

. 입찰참가 자격이 없는 자가 입찰한 경우의 입찰은 무효로 합니다.

.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나라장터 전자입찰시스템에 가입, 승인, 공인인증서등록(전용, 범용인증서)등 입찰에 필요한 사항을 사전에 숙지하여야 하며,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.

. 전산장애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 참가자격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나라장터전자입찰시스템 고객센타(1588-0800)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, 입찰참가 업체의 전산장애 등으로 인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.

. 입찰이 성립되지 아니하거나 낙찰자가 없을 때에는 재입찰을 실시할 수 있으며, 재입찰시 입찰서 제출 마감시간 내에 전자입찰서를 제출하지 않아 발생하는 불이익에 대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.

. 전자입찰시스템 이용 수수료는 낙찰자가 부담합니다.

. 입찰등록 증빙서류의 유효기간은 마감기한 기준 1개월 이내에 발급된 것이어야 합니다.

. 낙찰자는 낙찰일로부터 10일이내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.

 

8. 문의사항

o 사 업 부 서 : 정보지원팀 박 건 차장 (02-3284-2077)

o 입찰 및 계약부서 : 경영지원팀 하덕성 차장 (02-3284-2074)

o 인터넷 홈페이지 : www.kscfc.co.kr > 고객광장 > 공지사항

 

위와 같이 공고합니다

 

2018. 7. 5 .

직인생략

전문건설공제조합 이사장

 

 

첨부파일

첨부파일1 : 01_1 입찰공고_2.hwp

첨부파일2 : 01_2 구매입찰 유의서_2.hwp

첨부파일3 : 01_3 제품사양 및 설치장소.hwp

첨부파일4 : 01_5 물품구매 계약서(안)(특수조건 포함)_2.hwp

첨부파일5 : 01_4 입찰 각종 양식_2.hwp